일본 오키나와 여행: 4. 치넨미사키 공원과 우미노 이스키아 etc.

- 치넨미사키 공원

치넨미사키 공원(知念岬公園)은 오키나와현 남부의 난죠시(南城市)에 있습니다. 세계문화유산인 세이화우타키(斎場御嶽)가 근처에 있습니다.

치넨미사키 공원을 숨은 명소라고 합니다. 그 이유는 치넨체육관(知念体育館) 뒤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. 이곳에 들어서면 푸른 바다와 파란 하늘이 한눈에 들어옵니다.

- 공원에서 바라본 버섯 바위

해안에 독특하게 생긴 바위가 있습니다. 그 모습이 버섯과 닮았다고 해서 치넨미사키의 버섯바위(知念岬のキノコ岩)라고 합니다.

- 치넨미사키 공원

바다로 툭 튀어나온 언덕 끝에 전망대가 있습니다.

- 치넨미사키 공원

위쪽 언덕에도 전망대가 하나 더 있습니다.

- 공원에서 바라본 해안

공원에서 바라본 해안입니다. 버섯바위가 보입니다.

- 치넨미사키 공원

누군가가 토끼풀밭에 하트 모양을 그려 놓았습니다.

- 토끼풀

토끼풀 꽃이 사방에 피었습니다. 

- 우미노 이스키아

세이화우타키(斎場御嶽) 조금 못 미쳐 정갈한 음식과 전망이 좋은 카페가 있습니다.

- 우미노 이스키아

우미노 이스키아(海のイスキア)입니다. 

우미노 이스키아는 오키나와 내관연수소(沖縄内観研修所) 소장인 히라야마 에미코(平山恵美子)의 개인 주택입니다. 이곳 경치가 신이 준 선물이라고 생각하여 여러 사람과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집의 일부와 정원을 개방하여 카페를 열었습니다.

카페 이름은 아오모리현(青森県)에서 마음이 병든 사람들에게 주먹밥으로 치유 활동을 한 사토 하츠메(佐藤初女)의 '숲의 이스키아(森のイスキア)'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.

- 우미노 이스키아

우미노 이스키아 정원입니다.

- 우미노 이스키아

곳곳에 소소한 볼거리가 있습니다.

- 드링크

음식은 점심 세트를 시켰습니다. 점심 세트에 포함된 드링크가 먼저 나왔습니다. 망고와 구아바 주스입니다.

- 점심 세트

점심 세트는 토마토, 달걀, 베이컨을 섞은 밥이나 토마토, 오크라, 백색육이 포함된 파스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맛은 둘 다 훌륭합니다.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